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용기기

아이리버 5인치 IPS 패널 탑재한 PMP ‘P100’ 출시예정

by 바스토프™ 2011. 1. 18.

[아이리버 5인치 IPS 패널 탑재한 PMP ‘P100’ 출시예정]

 

아이리버에서 지난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MP3플레이어 U100을 출시한 것에 이어 5인치의 IPS 패널을 탑재한 PMP P100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였습니다.

 

티저사이트가 오픈되었다는 것은 바로 제품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뜻이겠죠?

 

공개된 이미지를 보면 화이트 색상의 외관이 가장 눈에 띄는데요. IT기기의 대세가 화이트로 기울고 많은 유저들이 원하는 색상이기 때문에 화이트로 나오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사양은 5인치의 IPS 패널탑재, 새로운 Space UI, 오피스뷰어, WiFi, HDMI출력 탑재, 1080P영상재생 및 DTS코덱지원입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IPS패널의 탑재로 기존 액정에 비해 시야각이 넓어졌을 것으로 예상되며 5인치의 액정은 현재 출시중인 다른 PMP보다도 큰 사이즈를 보여주여 쾌적한 영상감상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1080P의 영상재생 및 DTS코덱지원으로 깨끗한 영상과 환상적인 음향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며 HDMI단자를 통해 디지털TV등으로 영상감상이 가능하므로 별도의 디빅플레이어나 컴퓨터를 필요하지 않고도 고화질의 영상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재생시간은 음악 52시간, 동영상 12시간으로 알려졌으며 실제 사용시에는 재생시간이 발표되는 것보다 조금은 짧아진다는 점을 미루어 봐도 동영상 기준 10시간정도는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10시간의 사용시간이라면 한번의 충전으로 외부에서 충분히 사용이 가능한 재생시간일 것입니다.

 

그 외 상세사양이나 가격, 출시일 등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티저사이트가 공개되어 발매까지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