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어플리케이션

KT 올레내비 v.2.7.0 업데이트 폰 연락처 연동, 블랙박스 기능 추가로 보다 편하게 내비게이션을 사용하자

by 바스토프™ 2012. 1. 27.

KT 올레내비 v.2.7.0 업데이트 폰 연락처 연동, 블랙박스 기능 추가로 보다 편하게 내비게이션을 사용하자

얼마전 올레내비 안드로이드 버전이 v.2.7.0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그간 꾸준한 업데이트로 이제 다른 내비 어플이나 기기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완성도를 자랑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더 편리해진 것을 볼 수 있네요.

올레내비 v.2.7.0에서는 7가지의 기능이 새로 추가되거나 변경되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중 핵심 기능이라 할 수 있는 폰 연락처 연동 주소 검색 / 즐겨찾기 폴더 관리 / 블랙박스 기능 이 3가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사실 올레내비가 시장에 출시된지 1년이 지나면서 처음 나왔을 때에 비해 몰라보게 발전한 것이 사실이죠. 이제는 기존 통신사 내비어플중 사용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티맵과 비교해도 더 나은 점이 있을 정도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올레내비는 사용자들이 직접 사용하면서 겪는 문제점이나 불편사항을 즉각 개선하려고 노력을 많이 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사람들도 꾸준히 늘고 있죠

이번 v.2.7.0 업데이트 중 하나인 폰 연락처 연동 주소 검색 기능은 단말기의 연락처와 연동을 해서 위치를 찾아주는 기능으로 연락처만 알고 지도상의 위치는 모르고 있을 때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두번째로는 즐겨찾기 폴더의 관리 및 편집입니다. 기존에 등록되어 있던 즐겨찾기 기능에서 개선된 것으로 즐겨찾기가 많아질 경우 관리의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를 폴더별로 구분하여 등록 및 편집이 가능하도록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바로 블랙박스 기능의 추가입니다. 사실 이번 업데이트중에서 가장 관심이 가는 기능중의 하나이기도 한데요. 요즘 같이 사고가 날 때 시시비비를 가리기가 어려운 경우 블랙박스의 존재는 정확한 물증증거가 되기도 합니다.

 

예상치 못했던 사고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일부러 블랙박스를 구입하여 설치하시는 분도 많은데 올레내비어플에서 v.2.7.0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기능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을 거 같습니다.

위에 소개해 드린 업데이트 이외에도 목적지의 방향선이 추가된 점, 위치 보기시에 교통정보를 표시하는 점, 교통정보 팝업이 하단으로 변경된 점, 자동차 전용도로제외 적용시 경로 탐색 오류가 처리된점 등 소소하지만 사용자들을 위한 업데이트가 눈에 띕니다.


이번 올레내비 v.2.7.0 업데이트되면서 안드로이드 단말중 테이크HD와 갤럭시 M 스타일을 추가로 지원하게 되어 총 34종의 안드로이드 단말기에서 올레내비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올레내비가 점점 좋아지는 느낌이네요.

 

새해를 맞이해서 올레내비에서 또 하나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바로 올레내비와 함께 복터지는 새해 출발이라는 이벤트입니다. 무려 순금 5, 최신 LTE폰 등 7,000개의 선물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하단의 URL을 통해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올레내비와 함께 복터지는 새해 출발’ -> http://promotion.olleh.com/event/20120110/navianniver.asp

이벤트 기간 : 2012 01 10() ~ 01 29()

• 당첨자 발표 :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발표

                à , 금요일~일요일까지 응모자의 경우 월요일 오후 발표

• 이벤트 내용

  - QR를 촬영하여 본인 정보 입력 후, 복주머니 스타트 버튼 선택

  - 복주머니 안에서 세가지 아이콘을 맞추고, 새해 선물 응모 기회 획득 여부 확인

- 2012년 올레내비 혹은 친구에게 따뜻한 새해 인사 남기면 응모 완료

  모바일에서만 참여 가능합니다.

• 경품 : 순금 5, 최신 LTE폰 등 7,000개의 선물 제공

새롭게 업데이트 된 올레내비 사용하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시고 많은 선물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댓글